2023년 11월 17일 금요일

[cocos2d-x] chipmunk를 사용한 플랫포머의 기초

 예제 파일 받기


압축 안에는 cpp/h 파일 여섯개랑 필요한 리소스 파일이 들어있습니다.

플젝 하나 생성하시고 cpp/h 여섯개는 Classes에, 나머지 파일은 Resources에 몰아주시면 됩니다.

AppDelegate.cpp에서 해상도 설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static cocos2d::Size designResolutionSize = cocos2d::Size(640, 1136); static cocos2d::Size smallResolutionSize = cocos2d::Size(640, 1136); static cocos2d::Size mediumResolutionSize = cocos2d::Size(640, 1136); static cocos2d::Size largeResolutionSize = cocos2d::Size(640, 1136);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[cocos2d-x] 2D 엔진으로 만드는 3D 슈팅게임

왜 2D 게임엔진으로 3D 게임 만들려고 삽질을 합니까?   예 뭐 3D 게임 만드는데 좋은 엔진은 아닙니다. 셰이더도 부실하고 물리엔진 쓰기도 까다롭고. 요즘은 외부업체 SDK 인트하기도 점점 힘들어지고.. ​ 그래도 기왕 해 본 거, 여기까지 왔으...